λ³Έλ¬Έ λ°”λ‘œκ°€κΈ°

더 ν‚¬λŸ¬ 결말 μΆœμ—°μ§„ ν›„κΈ°

찑닝 2024. 7. 10.
λ°˜μ‘ν˜•
 

 

 

λ°μ΄λΉ„λ“œ ν•€μ²˜κ°€ κ°λ…ν•˜κ³  마이클 νŒ¨μŠ€λ²€λ”κ°€ 주연을 맑은 λ„·ν”Œλ¦­μŠ€ μ˜€λ¦¬μ§€λ„ μ˜ν™” '더 ν‚¬λŸ¬'λŠ” κ°•λ ¬ν•œ μ„œμ‚¬μ™€ 맀혹적인 촬영 κΈ°λ²•μœΌλ‘œ κ΄€κ°λ“€μ˜ λ§ˆμŒμ„ μ‚¬λ‘œμž‘μ•˜μŠ΅λ‹ˆλ‹€. 이 μ˜ν™”λŠ” μΉ˜λ°€ν•˜κ²Œ κ³„νšλœ μž„λ¬΄κ°€ ν˜Όλž€μ— λΉ μ§€λ©΄μ„œ 예기치 λͺ»ν•œ μœ„ν˜‘μ— μ§λ©΄ν•˜κ²Œ 된 μ•”μ‚΄μžμ˜ 삢을 νŒŒν—€μΉ©λ‹ˆλ‹€. μ•Œλ ‰μ‹œμŠ€ λ†€λž‘μ˜ 동λͺ… κ·Έλž˜ν”½ λ…ΈλΈ” Le Tueurλ₯Ό 기반으둜 ν•œ 이 μ˜ν™”λŠ” 보볡, 도덕성, μ „λ¬Έμ„±, 그리고 ν‰λ²”ν•œ 삢에 λŒ€ν•œ 주제λ₯Ό νƒκ΅¬ν•©λ‹ˆλ‹€. μ˜ν™”μ˜ 결말과 μΆœμ—°μ§„, μžμ„Έν•œ ν›„κΈ°κΉŒμ§€ μžμ„Έν•˜κ²Œ μ•Œμ•„λ³΄κ² μŠ΅λ‹ˆλ‹€.

 

더 ν‚¬λŸ¬ 결말

 

  • κ°œλ΄‰μΌ : 2023λ…„ 10μ›” 25일 CGV μ œν•œ κ°œλ΄‰
  • 곡개일 : 2023λ…„ 11μ›” 10일 λ„·ν”Œλ¦­μŠ€ 곡개
  • μž₯λ₯΄ : 슀릴러, λŠμ™€λ₯΄, μ•‘μ…˜, 범죄
  • μΆœμ—° : 마이클 νŒ¨μŠ€λ²€λ”, μ•Œλ¦¬μŠ€ ν•˜μ›Œλ“œ, 찰슀 νŒŒλ„¬, κ°€λΈŒλ¦¬μ—˜ ν’€λž‘μ½” μ™Έ
  • 감독 : λ°μ΄λΉ„λ“œ ν•€μ²˜
  • μ›μž‘ : μ•Œλ ‰μ‹œμŠ€ λ†€λž‘ -κ·Έλž˜ν”½ λ…ΈλΈ” γ€ŠLe Tueur 》
  • μƒμ˜μ‹œκ°„ : 119λΆ„
  • 슀트리밍 : λ„·ν”Œλ¦­μŠ€
  • κ΄€λžŒλ“±κΈ‰ : 15μ„Έ 이상 κ΄€λžŒκ°€

 

'더 ν‚¬λŸ¬'λŠ” 마이클 νŒ¨μŠ€λ²€λ”κ°€ μ—°κΈ°ν•œ 이름 μ—†λŠ” μ•”μ‚΄μžκ°€ νŒŒλ¦¬μ—μ„œ μž„λ¬΄λ₯Ό μˆ˜ν–‰ν•˜λŠ” κ²ƒμœΌλ‘œ μ‹œμž‘ν•©λ‹ˆλ‹€. 그의 λͺ©ν‘œλŠ” μ„Έκ°„μ˜ 이λͺ©μ„ λ„λŠ” 인물을 μ œκ±°ν•˜λŠ” μž„λ¬΄λ₯Ό 맑고, κ·ΈλŠ” μ™„λ²½ν•œ 암살을 μœ„ν•΄ κΌΌκΌΌν•˜κ²Œ μ€€λΉ„ν•˜λ©° 며칠을 λ³΄λƒˆμŠ΅λ‹ˆλ‹€. κ·ΈλŸ¬λ‚˜ 그의 μ „λ¬Έ 지식에도 λΆˆκ΅¬ν•˜κ³ , μ•½κ°„μ˜ μ‹€μˆ˜λ‘œ 인해 μž„λ¬΄μ— μ‹€νŒ¨ν•˜κ³  λ§™λ‹ˆλ‹€.

 

처음 μž„λ¬΄μ— μ‹€νŒ¨ν•œ ν‚¬λŸ¬λŠ” 평정심을 μžƒμ§€ μ•Šκ³ , μ„œλ‘˜λŸ¬ μžμ‹ μ˜ 흔적을 λͺ¨λ‘ μ§€μš°κ³  κ³„νšλŒ€λ‘œ μ›€μ§μž…λ‹ˆλ‹€. μžμ‹ μ˜ μ€μ‹ μ²˜λ‘œ λŒμ•„μ˜¨ ν‚¬λŸ¬λŠ” 그의 집이 λ‚œμž₯판이 λ˜μ–΄μžˆκ³ , 연인인 λ§ˆκ·Έλ‹¬λΌκ°€ κ³΅κ²©λ‹Ήν•œ 광경을 λͺ©κ²©ν•©λ‹ˆλ‹€. 마그 달라λ₯Ό κ³΅κ²©ν•œ λ°°ν›„λ₯Ό 밝히고, λ‹€μ‹œλŠ” 이런 일이 λ°œμƒν•˜μ§€ μ•Šλ„λ‘ μžμ‹ λ“€μ„ μœ„ν˜‘ν•œ 인물듀을 μ œκ±°ν•˜κΈ°λ‘œ ν•©λ‹ˆλ‹€.

 

ν‚¬λŸ¬λŠ” κ°€μž₯ λ¨Όμ € 히트맨 업무λ₯Ό μ§€μ‹œν•œ νšŒμ‚¬λ₯Ό μ°Ύμ•„κ°‘λ‹ˆλ‹€. μžμ‹ μ—κ²Œ μž„λ¬΄λ₯Ό 맑기던 λ³€ν˜Έμ‚¬μ΄μž νŒŒνŠΈλ„ˆμ˜€λ˜ ν˜Έμ§€μŠ€λ₯Ό μ°Ύμ•„κ°€ κ·Έλ₯Ό μ œκ±°ν•˜κ³ , μž„λ¬΄ μ‹€νŒ¨μ— μ±…μž„μ„ μ „κ°€μ‹œν‚€λ € ν–ˆλ˜ 인물에 λŒ€ν•œ 정보λ₯Ό μ°Ύμ•„λ‚΄κΈ° μœ„ν•΄ 그의 λΉ„μ„œμ—κ²Œ λ‹€κ°€κ°‘λ‹ˆλ‹€.

 

λΉ„μ„œμ—κ²Œ 정보λ₯Ό μ œκ³΅ν•˜λΌλ©° ν˜‘λ°•ν•˜κ³ , λΉ„μ„œλŠ” λ§ˆμ§€λͺ»ν•΄ λ§ˆκ·Έλ‹¬λΌ 곡격에 μ—°λ£¨λœ μ‚¬λžŒλ“€μ— λŒ€ν•œ 정보λ₯Ό μ œκ³΅ν•©λ‹ˆλ‹€. κ·Έλ…€μ˜ ν˜‘λ ₯에도 λΆˆκ΅¬ν•˜κ³ , ν‚¬λŸ¬λŠ” λ§μ„€μž„ 없이 κ·Έλ…€λ₯Ό μ œκ±°ν•©λ‹ˆλ‹€. λ‹€λ§Œ, κ·Έλ…€λŠ” μ£½κΈ° 직전에 남은 가쑱듀을 μœ„ν•΄ λ³΄ν—˜κΈˆμ„ 받을 수 μžˆλ„λ‘ μ‚¬κ³ μ‚¬μ²˜λŸΌ 보일 수 μžˆλ„λ‘ λΆ€νƒν•˜κ³ , ν‚¬λŸ¬λ„ μ‚¬κ³ μ‚¬μ²˜λŸΌ μœ„μž₯ν•©λ‹ˆλ‹€.

 

ν˜Έμ§€μŠ€μ˜ λΉ„μ„œκ°€ λ„˜κ²¨μ€€ 정보λ₯Ό λ°”νƒ•μœΌλ‘œ 2λͺ…μ˜ 곡격자λ₯Ό μ œκ±°ν•˜κΈ° μœ„ν•΄ λ¨Όμ € ν”Œλ‘œλ¦¬λ‹€λ‘œ ν–₯ν•©λ‹ˆλ‹€. ν‚¬λŸ¬λŠ” κ·Έμ—κ²Œ μ ‘κ·Όν•˜κΈ° μœ„ν•΄ 약물을 μ£Όμž…ν•˜λ©°, 침투λ₯Ό κΌΌκΌΌν•˜κ²Œ κ³„νšν•©λ‹ˆλ‹€. μ΄μ–΄μ§€λŠ” μ „νˆ¬λŠ” κ²©λ ¬ν•˜κ³  물리적으둜 νž˜λ“€μ—ˆμ§€λ§Œ, κ²°κ΅­ ν‚¬λŸ¬κ°€ μŠΉλ¦¬ν•˜κ³ , 곡격자의 집에 λΆˆμ„ 질러 ν‚¬λŸ¬μ˜ 방문에 λŒ€ν•œ 증거λ₯Ό λͺ¨λ‘ μ§€μ›λ‹ˆλ‹€. ν‚¬λŸ¬μ˜ μ „μˆ μ  기술이 ν‚¬λŸ¬μ˜ κ°•λ ₯함에 λ§žμ„œλŠ” ν₯λ―Έμ§„μ§„ν•œ λ§Œλ‚¨μ„ λ³΄μ—¬μ€λ‹ˆλ‹€.

 

λ‹€μŒμœΌλ‘œλŠ” ν‹Έλ‹€ 슀윈튼이 μ—°κΈ°ν•œ 전문가인 두 번째 곡격자λ₯Ό μ°ΎκΈ° μœ„ν•΄ λ‰΄μš•μœΌλ‘œ μ΄λ™ν•©λ‹ˆλ‹€. κ·Έλ“€μ˜ λ§Œλ‚¨μ€ κΈ΄μž₯감과 μ‹¬λ¦¬μ „μœΌλ‘œ μ΄μ–΄μ§‘λ‹ˆλ‹€. ν‚¬λŸ¬λŠ” 직접적인 λŒ€κ²° λŒ€μ‹  λ―Έλ¬˜ν•œ 접근을 μ„ νƒν•˜κ³ , λ ˆμŠ€ν† λž‘μ—μ„œ κ·Έλ…€λ₯Ό λ§Œλ‚©λ‹ˆλ‹€. ν‚¬λŸ¬λŠ” μ—¬μ„± ν‚¬λŸ¬λ₯Ό μ œκ±°ν•˜κΈ° μœ„ν•œ 타이밍을 노리고, μ—¬μ„± ν‚¬λŸ¬λŠ” ν‚¬λŸ¬μ˜ 동기λ₯Ό μ‘°μ‚¬ν•˜λ €κ³  ν•˜κΈ° λ•Œλ¬Έμ— κ·Έλ“€μ˜ λŒ€ν™”λŠ” κΈ΄μž₯감으둜 κ²ΉμΉ©λ‹ˆλ‹€. κ²°κ΅­ κ·Έλ…€κ°€ κ·Έλ₯Ό κ³΅κ²©ν•˜λ €λŠ” 행동을 μ·¨ν•  λ•Œ, ν‚¬λŸ¬λŠ” λ§μ„€μž„ 없이 κ·Έλ…€λ₯Ό μ œκ±°ν•©λ‹ˆλ‹€.

 

ν•˜μ§€λ§Œ μ§„μ§œ 암살을 μ§€μ‹œν–ˆλ˜ ν΄λΌμ΄μ–ΈνŠΈ 클레이 본은 죽이지 μ•Šκ³ , λ‹€μŒμ— 이런 일이 생긴닀면 νŽΈν•˜κ²Œ 죽지 λͺ»ν•  κ±°λΌλŠ” ν˜‘λ°• λ©”μ‹œμ§€λ§Œ 남긴 채 λŒμ•„κ°‘λ‹ˆλ‹€. ν‚¬λŸ¬λŠ” μ—¬μžμΉœκ΅¬ λ§ˆκ·Έλ‹¬λΌκ°€ μžˆλŠ” λ„λ―Έλ‹ˆμΉ΄ κ³΅ν™”κ΅­μœΌλ‘œ λŒμ•„κ°€ νŽΈμ•ˆν•œ 일상을 μ§€λ‚΄λŠ” λͺ¨μŠ΅μœΌλ‘œ μ˜ν™”λŠ” 끝이 λ‚©λ‹ˆλ‹€.

 

μΆœμ—°μ§„

 

 

λ°μ΄λΉ„λ“œ ν•€μ²˜μ˜ μ—°μΆœκ³Ό 마이클 νŒ¨μŠ€λ²€λ”μ˜ ν™”λ €ν•œ μ—°κΈ°κ°€ κ²°ν•©λœ 이 μž‘ν’ˆμ€ ν‚¬λŸ¬κ°€ λ‹¨μˆœν•œ 볡수의 이야기가 μ•„λ‹ˆλΌ μ£½μŒμ— μ˜ν•΄ 삢이 μ’Œμš°λ˜λŠ” ν•œ λ‚¨μžμ˜ 정신에 깊이 λΉ μ Έλ“œλŠ” κ²ƒμž„μ„ ν™•μ‹€νžˆ ν•΄μ€λ‹ˆλ‹€.

ν‚¬λŸ¬ 역을 맑은 마이클 νŒ¨μŠ€λ²€λ”λŠ” 제λͺ©μ˜ λ“±μž₯μΈλ¬Όλ‘œμ„œ μ†Œλ¦„ λΌμΉ˜λŠ” μ•”μ‚΄μžμ˜ μ—°κΈ°λ₯Ό λ³΄μ—¬μ€λ‹ˆλ‹€.

 

체계적이고 감정에 νœ˜λ‘˜λ¦¬μ§€ μ•ŠλŠ” νžˆνŠΈλ§¨μ— λŒ€ν•œ 그의 λ¬˜μ‚¬λŠ” 섀득λ ₯ μžˆλŠ” μ—°κΈ°λ‘œ 극찬을 λ°›μ•˜μŠ΅λ‹ˆλ‹€. λ§ˆμ΄ν΄μ€ κ³Όλ„ν•œ λŒ€ν™” 없이 μ—­ν• μ˜ 내적 κ°ˆλ“±μ„ μ „λ‹¬ν•˜λŠ” λŠ₯λ ₯이 그의 μ—°κΈ°λ ₯의 μ¦κ±°μž…λ‹ˆλ‹€. λ°°μ—­μ˜ 이름도 없이 ν‚¬λŸ¬λΌλŠ” μ΄λ¦„λ§Œ 가지고 선보인 그의 μ—°κΈ°λŠ” μ˜ν™”μ˜ 쀑심이 되고, 그의 λͺ©μ μ˜μ‹κ³Ό 도덕성과 μ”¨λ¦„ν•˜λŠ” μ•”μ‚΄μžμ˜ λ³΅μž‘ν•˜κ³  쀑측적인 λ¬˜μ‚¬λ₯Ό μ œκ³΅ν•©λ‹ˆλ‹€

ν‚¬λŸ¬κ°€ μœ„ν—˜λΆ€ν„° 자유둜울 수 μ—†λŠ” 삢에 회유λ₯Ό 느끼며 μ€μ‹ μ²˜λ‘œ λŒμ•„κ°€λŠ” μž₯면을 톡해 관객듀은 μ–΄λ‘  μ†μ—μ„œ μ‚΄μ•˜λ˜ 삢에 λŒ€ν•΄ κ³ λ―Όν•˜κ²Œ λ§Œλ“­λ‹ˆλ‹€.

 

주인곡 마이클 νŒ¨μŠ€λ²€λ” 외에도 λˆˆμ— λ„λŠ” 배우둜 ν‹Έλ‹€ 슀윈튼이 μΆœμ—°ν•©λ‹ˆλ‹€. ν‹Έλ‹€ 슀윈튼의 λ…Έλ ¨ν•œ μ•”μ‚΄ μ „λ¬Έκ°€λ‘œ λ“±μž₯ν•˜λ©΄μ„œ μ „λ¬Έκ°€ μ—­μ˜ λ¬˜μ‚¬λŠ” μΉ¨μ°©ν•œ νƒœλ„μ™€ κ·Έλ“€μ˜ μž‘μ—… 방식에 λŒ€ν•œ 철학적인 성찰을 λ‹΄κ³  있으며, μ•”μ‚΄μžμ˜ 정신에 λŒ€ν•œ μ˜ν™”μ˜ 깊이λ₯Ό λ”ν•©λ‹ˆλ‹€. 마이클 νŒ¨μŠ€λ²€λ”μ˜ μ—°κΈ°λ ₯λ§ŒνΌμ΄λ‚˜ ν˜Έν‰μ„ λ°›κ³  μžˆλŠ” 것은 λ°μ΄λΉ„λ“œ ν•€μ²˜ κ°λ…μ˜ μ—°μΆœλ ₯μž…λ‹ˆλ‹€.

 

 

λ””ν…ŒμΌκ³Ό μ–΄λ‘‘κ³ , μ‹œμ„ μ„ μ‚¬λ‘œμž‘λŠ” μ„œμ‚¬μ— μ„Έμ‹¬ν•œ 주의λ₯Ό κΈ°μšΈμ΄λŠ” κ²ƒμœΌλ‘œ 유λͺ…ν•œ λ°μ΄λΉ„λ“œ ν•€μ²˜ 감독 특유의 μŠ€νƒ€μΌμ„ '더 ν‚¬λŸ¬'에 λ”ν–ˆμŠ΅λ‹ˆλ‹€. 집착과 μ •λ°€ν•¨μ΄λΌλŠ” μ£Όμ œμ— λŒ€ν•œ ν•€μ²˜μ˜ 맀λ ₯은 μ˜ν™” μ „λ°˜μ— 걸쳐 λ‚˜νƒ€λ‚˜κ³ , ν•€μ²˜μ˜ κΈ°μˆ μ— λŒ€ν•œ μ—΄μ •κ³Ό ν—Œμ‹ μ΄ λ‘λ“œλŸ¬μ§‘λ‹ˆλ‹€. '더 ν‚¬λŸ¬'의 내적 투쟁과 μ•‘μ…˜μ˜ κ· ν˜•μ„ μœ μ§€ν•˜κ³ , 관객듀이 μ²˜μŒλΆ€ν„° λκΉŒμ§€ μ°Έμ—¬ν•˜λ„λ‘ ν•˜λŠ” 섀득λ ₯ μžˆλŠ” 심리 슀릴러 λ§Œλ“­λ‹ˆλ‹€.

 

주인곡 ν‚¬λŸ¬ 역을 맑은 마이클 νŒ¨μŠ€λ²€λ”μ™€ μ—°μΆœμ„ 맑은 λ°μ΄λΉ„λ“œ ν•€μ²˜, 각본을 λ‹΄λ‹Ήν•œ μ•€λ“œλ₯˜ μΌ€λΉˆ μ›Œμ»€μ˜ λ§Œλ‚¨μ€ μ˜ν™”μ˜ κΈ΄μž₯되고 λͺ°μž…감 μžˆλŠ” λΆ„μœ„κΈ°λ₯Ό ν˜•μ„±ν•˜κ³ , μ˜ν™”μ˜ 깊이λ₯Ό λ”ν–ˆμŠ΅λ‹ˆλ‹€.

 

ν›„κΈ°

 

비평가듀은 ν•€μ²˜μ˜ μ„Έμ‹¬ν•œ μŠ€ν† λ¦¬ν…”λ§κ³Ό νŒ¨μŠ€λ²€λ”μ˜ κ°ˆλ“±ν•˜λŠ” μ•”μ‚΄μžμ˜ λ¬˜μ‚¬μ— 찬사λ₯Ό λ³΄λƒˆμŠ΅λ‹ˆλ‹€. μ˜ν™”λŠ” μ „λ°˜μ μœΌλ‘œ ν˜Έν‰μ„ λ°›μ•˜μ§€λ§Œ 일뢀 관객듀은 μ—‡κ°ˆλ¦° λ°˜μ‘μ„ λΆˆλŸ¬μΌμœΌμΌ°μŠ΅λ‹ˆλ‹€. 일뢀 관객듀은 μ˜ν™”μ˜ νƒ„νƒ„ν•œ μŠ€ν† λ¦¬ 라인과 심리적 깊이λ₯Ό 높인 ν‰κ°€ν•œ 반면, 일뢀 관객듀은 곡격 μ§€μ‹œλ₯Ό λ‚΄λ¦° 클레이 본은 죽이지 μ•ŠλŠ” 뢀뢄에 λŒ€ν•œ μ˜μ•„ν•¨μ„ μ œκΈ°ν•˜κ³ , μ§€λ‚˜μΉ˜κ²Œ μž„μƒμ μ΄κ³  μ΄ˆμ—°ν•˜λ‹€κ³  μƒκ°ν•˜λŠ” λ“± κ΄€κ°λ“€μ˜ λ°˜μ‘μ€ μ—‡κ°ˆλ ΈμŠ΅λ‹ˆλ‹€.

 

λ˜ν•œ, 도덕적 λͺ¨ν˜Έμ„±μ— λŒ€ν•œ μ˜ν™”μ˜ 탐ꡬ와 주인곡을 μœ„ν•œ 전톡적인 κ΅¬μ›μ˜ λΆ€μž¬λŠ” λ‹€μ–‘ν•œ μ˜κ²¬μ„ λΆˆλŸ¬μΌμœΌμΌ°μŠ΅λ‹ˆλ‹€. ν•˜μ§€λ§Œ μ—‡κ°ˆλ¦° λ°˜μ‘μ—λ„ λΆˆκ΅¬ν•˜κ³ , ν‚¬λŸ¬λŠ” 관객듀을 λ§€λ£Œμ‹œν‚€κ³ , ν‚¬λŸ¬μ˜ μ‚Άκ³Ό 주제, 그리고 μžμ‹ μ˜ 삢을 지킀기 μœ„ν•œ μ‹€ν–‰λ ₯에 λŒ€ν•΄ λ…Όμ˜ν•˜κ²Œ λ§Œλ“­λ‹ˆλ‹€.

 

관객듀은 전문적인 μ•”μ‚΄μžκ°€ λ˜λŠ” κ²ƒμ˜ 도덕적인 무λͺ¨ν•¨κ³Ό μ•ˆμ „ν•œ 삢을 μ‚΄κΈ°λ₯Ό μ›ν•˜λŠ” 이쀑적인 삢을 μ‚¬λŠ” κ²ƒμ˜ 심리적인 타격과 같은 μ˜ν™”μ˜ 더 κΉŠμ€ μ£Όμ œλ“€μ„ νŒŒκ³ λ“€μ—ˆμŠ΅λ‹ˆλ‹€.

ν‚¬λŸ¬μ˜ 내적인 독백과 그의 직업적인 μ˜λ¬΄μ™€ 개인적인 μš•λ§ μ‚¬μ΄μ˜ λŠμž„μ—†λŠ” 싸움을 κ°•μ‘°ν•©λ‹ˆλ‹€.

 

μ˜ν™” '더 ν‚¬λŸ¬'λŠ” μ „ν˜•μ μΈ μ•‘μ…˜ 슀릴러 μž₯λ₯΄λ₯Ό λ›°μ–΄λ„˜λŠ” κ°•λ ₯ν•œ 슀릴러둜 λ§Žμ€ μ£Όλͺ©μ„ λ°›μ•˜μŠ΅λ‹ˆλ‹€. λ°μ΄λΉ„λ“œ ν•€μ²˜μ˜ 감독 λŠ₯λ ₯κ³Ό 마이클 νŒ¨μŠ€λ²€λ”μ˜ μ—°κΈ° 재λŠ₯의 증거둜 μžλ¦¬λ§€κΉ€ν•œ '더 ν‚¬λŸ¬'λŠ” λ³΅μž‘ν•œ μ„œμ‚¬, 섀득λ ₯ μžˆλŠ” μ—°κΈ°, 그리고 기술적인 νƒμ›”ν•¨μœΌλ‘œ 슀릴러 μž₯λ₯΄μ—μ„œ λ‹λ³΄μ΄λŠ” μž‘ν’ˆμž…λ‹ˆλ‹€. μ•‘μ…˜, μ² ν•™, 그리고 κ°μ •μ˜ κΉŠμ΄κ°€ ν˜Όν•©λ˜μ–΄ 있기 λ•Œλ¬Έμ— μ•žμœΌλ‘œ λͺ‡ λ…„ λ™μ•ˆ λ…Όμ˜λ˜κ³  뢄석될 κ²ƒμž…λ‹ˆλ‹€.

 

생각을 λΆˆλŸ¬μΌμœΌν‚€λŠ” μ˜ν™”μ  κ²½ν—˜μ„ μ œκ³΅ν•˜κ³ , μ•”μ‚΄μžμ˜ 마음과 κ·Έλ“€μ˜ μ–΄λ‘μš΄ μ„Έκ³„μ˜ 도덕적 λ³΅μž‘μ„±μ— 깊이 λΉ μ Έλ“€κ²Œ λ§Œλ“œλŠ” μ˜ν™”  '더 ν‚¬λŸ¬'λŠ” λ„·ν”Œλ¦­μŠ€μ—μ„œ λ§Œλ‚˜λ³Ό 수 μžˆμŠ΅λ‹ˆλ‹€.

 

 

λ°˜μ‘ν˜•

λŒ“κ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