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인턴 결말 명대사 OTT

찡닝 2024. 6. 26.
반응형
 

 

 

 

2015년에 개봉한 영화 인턴은 유머, 감정, 그리고 가치 있는 인생의 교훈을 혼합한 유쾌한 미국 코미디 드라마 영화입니다. 낸시 메이어스가 감독하고 로버트 드 니로와 앤 해서웨이가 주연을 맡은 이 영화는 세대 간 우정, 기업 생활, 그리고 개인적인 성장에 대한 따뜻한 탐구를 제공합니다. 영화의 중요한 결말 알아보고, 기억에 남는 명대사, ott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영화 인턴 결말

 

인턴 결말은 우정, 성장, 회복력이라는 영화의 주제를 하나로 묶습니다. 나이 70세의 벤 휘태커는 역동적이고 의욕적인 CEO인 줄스 오스틴의 수석 인턴으로 일하며 새로운 목적의식을 발견합니다. 영화 내내, 벤의 지혜와 침착한 태도는 전문적으로나 개인적으로 줄스의 바쁜 삶에 안정적인 힘을 제공합니다. 영화가 진행됨에 따라 줄스는 그녀의 신생 패션 회사인 어바웃 더 핏에서 투자자들이 규모에 맞는 CEO를 영입하자며, 경영권 박탈 압박을 받고 있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 그녀를 위한 전업주부가 된 남편 매트와의 관계도 껄끄러워졌고, 그녀는 회사를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줄 CEO를 고용해야 할지에 대한 결정에 고심합니다. 그러나 줄스는 자신의 본능을 믿고 외부인에게 통제권을 넘기지 않고 회사를 계속 이끌기로 결정합니다. 벤의 지원과 격려는 그녀의 결정에 중요한 역할을 하며, 그들의 세대 간 우정의 깊은 영향을 보여줍니다. 등장인물들의 개인적인 삶도 만족스러운 방식으로 해결됩니다. 줄스는 남편의 불륜에 대해 남편과 대면하고, 그들의 관계에 대해 감정적이지만 솔직한 대화로 이어집니다. 그들은 갈등을 해결하기 위해 열린 의사소통과 상호 이해가 필수적이라는 것을 보여주며 그들의 결혼 생활에 힘쓰기로 결정합니다. 반면 벤은 어바웃 더 핏에서 자신의 역할을 계속하며 황금기에 새로운 공동체와 목적을 찾고 있습니다. 영화는 벤이 공원에서 타이치를 연습하는 고요한 장면으로 마무리되며, 그의 내면의 평화와 만족을 상징합니다. 이 결말은 삶의 새로운 장을 시작하기에 결코 늦지 않으며 어떤 나이에도 의미 있는 연결고리를 찾을 수 있다는 영화의 메시지를 강화합니다.

 

 

명대사

 

인턴 명대사
  • You're never wrong to do the right thing. 옳은 일을 하는 데 있어 잘못될 일은 없어요.
  • We all grow up. Hopefully, we get wiser. 우리는 모두 자라요. 희망컨대, 더 현명해지겠죠.
  • I want you to remember that you were loved every day. 매일 사랑받았다는 것을 기억하길 바라요.
  • The key is to keep moving. 중요한 건 계속 움직이는 거예요.
  • We’re interns. We’re supposed to be learning from them, not the other way around. 우리는 인턴입니다. 그들로부터 배워야지, 반대가 아니에요.
  • You're never too old to learn something new. 새로운 것을 배우기에 나이는 중요하지 않아요.
  • I just know there's a hole in my life, and I need to fill it. 내 삶에 구멍이 있고, 그것을 채워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어요.
  • Sometimes things just happen. 때로는 그냥 일이 벌어지기도 해요.
  • I love the idea of getting to know someone without knowing what they do. 그 사람이 무슨 일을 하는지 모른 채 알아가는 것이 좋아요.
  • Everyone needs a personal cheerleader. 모든 사람에게는 개인 응원자가 필요해요.

영화 인턴에서는 단순한 코미디가 아닌 인생과 인간관계, 경력에 대한 중요한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우리가 일상 속에서 쉽게 놓칠 수 있는 중요한 가치를 상기시켜 주고, 세대 간의 이해와 협력, 끊임없는 자기 발전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영화 인턴을 통해서 우리는 나이와 상관없이 언제나 배울 수 있고, 배울 것이 있고, 또 이로 인해 더 성장할 수 있다는 사실을 깨닫게 합니다. 우리가 한 일에 대한 자부심을 느끼게 하고, 나이와 상관없이 열정적인 마음과 긍정적인 마음을 가질 수 있음을 깨닫게 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었습니다.

 

 

OTT

 

현대 직장에서 우정과 멘토, 그리고 성장을 탐구하는 따뜻하고 통찰력 있는 영화인 인턴은 다양한 OTT 서비스를 통해 언제든지 시청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쿠팡 플레이, 애플 TV 중 구독 중인 스트리밍 채널에서 시청 가능하고, 웨이브, 시리즈온에서는 개별 구매를 통해 시청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OTT 플랫폼을 통해 여러분이 선호하는 기기에서 그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영화 인턴은 매력적인 서사, 뛰어난 연기, 그리고 사려 깊은 인간관계에 대한 주제로, 전통저인 코미디 드라마 장르로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입니다. 일과 삶의 균형, 세대 간의 협력과 지속 가능한 성공, 그리고 인간관계의 중요성에 대한 중요한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로버트 드 니로가 맡은 벤과 앤 해서웨이가 맡은 줄스를 통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변화하는 사회에 대처하는 유연한 사고와 적응력을 강조하며, 경험의 가치와 인간관계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상기시켜 주는 감동을 제공합니다. 목적을 찾고 의미 있는 관계를 만들기에 늦지 않았다는 것을 재확인시켜주며, 희망과 다양한 여감을 남깁니다. 영화 인턴은 단순한 코미디를 넘어서 유머, 감정, 그리고 깊은 인생의 교훈을 주는 영화로, 다양한 세대가 함께 발전하고, 새로운 도전을 할 수 있는 희망과 용기를 전해줍니다. 영화 인턴은 다양한 OTT 플랫폼을 통해 집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으니 아직 이 영화를 보지 않았다면 꼭 시청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