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이라서 문제입니다 결말 출연진 평점
리처드 라그라버니즈가 감독한 로맨틱 코미디 영화 '가족이라서 문제입니다'가 2024년 6월 28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니콜 키드먼, 잭 에프론, 그리고 조이 킹이 주연을 맡은 이 영화는 젊은 여성과 그녀의 어머니, 그리고 그녀의 보스 사이에 발생하는 예상치 못한 로맨틱한 얽힘을 중심으로 펼쳐집니다.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가 혼합된 '가족이라서 문제입니다'는 상당한 관심을 모았습니다. 다양한 할리우드 스타들과 흥미로운 줄거리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족이라서 문제입니다' 결말, 출연진, 그리고 관객들의 평점까지 알아보겠습니다.
가족이라서 문제입니다 결말
영화 <가족이라서 문제입니다> 정보
- 개봉일 : 2024년 6월 28일
- 장르 : 로맨틱, 코미디
- 상영시간 : 113분
- 출연 : 니콜 키드먼, 잭 에프론, 조이 킹, 라이자 코시, 캐시 베이츠 외
- 감독 : 리처드 라그라버니즈
- 국가 : 미국
- OTT : 넷플릭스
'가족이라서 문제입니다'는 유명한 할리우드 배우 크리스 콜을 위해 일하는 24살의 비서인 자라를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자라는 비서 일이 힘들지만, 그녀는 인정을 받고 승진을 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하지만 그녀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노력과 열정은 간과되어 회의감을 느끼게 됩니다.
어느 날, 연락이 안 되는 크리스를 찾으러 집으로 찾아가지만, 그를 만날 수 없어 집에 침입하게 됩니다. 이 일로 크리스는 화를 내며 그녀를 해고하고, 그동안 좌절하고 저평가되는 것을 느끼던 자라도 비서 일을 그만두기로 합니다. 하지만 미안한 마음이 들었던 크리스는 그녀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 그녀의 집으로 찾아갑니다. 열린 문으로 들어간 자라의 집에는 오직 자라의 어머니 브룩 하우드가 있었습니다.
유명한 소설가이자 보그지의 에디터인 브룩은 크리스와 예상치 못한 로맨스가 발생하고, 둘은 격정적인 사랑을 나누게 됩니다. 마침 집으로 돌아온 자라가 이 모습을 보고 놀라 넘어지면서 머리를 다치게 되고, 셋은 함께 병원으로 향합니다.
그리고 깨어난 자라는 엄마가 크리스를 만나는 일을 반대합니다.
평소 크리스의 비서로 일하면서 그의 갑질과 여성 편력의 모습을 많이 봐왔기 때문에, 자라는 엄마가 크리스와 데이트하는 것에 찬성할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점차 브룩과 크리스는 더 가까워지면서 자라는 복잡한 감정의 그물에 걸리게 됩니다. 하지만 두고 볼 수 없었던 자라는 바람둥이인 크리스의 본모습을 엄마 브룩에게 다 이야기합니다.
그동안 브룩은 크리스가 다른 여자와 데이트해 온 거처럼 같은 장소에서 데이트를 하고, 헤어질 때 주는 귀걸이 선물을 크리스가 보관하고 있는 것을 보고 오해를 하게 됩니다. 그렇게 둘은 헤어지게 되지만, 자라는 크리스가 브룩을 진심으로 사랑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결국 브룩과 크리스를 다시 이어 주기 위해 노력하고, 브룩의 시어머니인 레일라도 브룩의 사랑과 행복을 지지하며 둘의 사랑을 응원해 주며 영화는 막을 내립니다.
'가족이라서 문제입니다' 결말 후반부에는 레일라의 가족 내 중재자 역할을 통해 가족 간의 사랑과 이해, 화해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레일라는 자라에게 자식에게는 엄마이지만, 다른 사람에게는 여자일 수 있다는 이야기를 해주며 브룩과 자라의 관계 회복에 도움을 주고, 여성으로서의 자존감을 높여줌으로써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합니다.
가족 간의 복잡한 감정을 사실적이면서도 따뜻하게 그리고 있어 이야기에 깊이를 더하며, 가벼운 마음을 가진 코미디의 순간들과 더 깊고 극적인 장면들의 균형을 맞추고, 궁극적으로 각각의 캐릭터들이 새로운 이해를 찾는 해결책으로 이어집니다. '가족이라서 문제입니다'는 단순한 로맨스 코미디 영화가 아닌 각각의 등장인물들이 직면한 개인적인 문제를 직면하고, 함께 해결해야 하는 문제를 드러냄으로써 웃음과 공감, 그리고 감동까지 느낄 수 있습니다.
출연진
'가족이라서 문제입니다' 출연진은 할리우드 유명 배우들이 대게 출연합니다. 니콜 키드먼은 성공한 소설가이자 미망인 브룩 하우드로 출연합니다. 브룩으로서의 키드먼의 연기는 감정적 깊이와 복잡성을 전달하는 그녀의 능력을 보여주는 영화의 중요한 요소입니다. 남편을 잃은 슬픔과 새롭게 발견된 사랑을 통한 브룩의 여행은 이야기의 감정적 핵심을 형성합니다.
여주인공 자라의 상사이자, 유명한 카리스마 있는 영화배우인 크리스 콜을 연기는 잭 에프론이 맡았습니다. 크리스에 대한 잭 에프론의 묘사는 브룩과의 로맨틱한 관계를 믿을 만하고 매력적으로 만들면서, 매력과 취약성을 혼합시킵니다. 잭 에프론과 니콜 키드먼 사이의 호흡은 비평가들에 의해 찬사를 받았고, 스크린에서의 관계에 진실성을 더했습니다.
브룩의 딸이자 크리스의 전 비서인 자라의 역할은 조이 킹이 맡습니다. 어머니와 전 상사의 로맨스에 대한 그녀의 반응이 이 영화의 많은 부분을 주도하기 때문에 자라의 캐릭터는 줄거리의 중심에 있습니다. 조이의 연기는 자라의 좌절, 혼란, 그리고 궁극적인 수용을 포착하여 이야기에 관련성 있는 요소를 추가합니다.
또한, 이 영화는 브룩의 시어머니 레일라 역의 캐시 베이츠와 자라의 친구 유지니 역의 라이자 코시의 강력한 연기를 보여줍니다. 캐시 베이츠는 복잡한 가족사를 따뜻하고 감동적으로 풀어내며, 유지니 역의 라이자 코시는 그녀의 역동적인 존재감으로 장면을 훔칩니다.
평점
'가족이라서 문제입니다' 평점은 높지 않은 편으로, 넷플릭스 영화 순위에서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거와는 다르게 엇갈린 평가를 받았습니다. 니콜 키드먼, 잭 에프론, 그리고 조이 킹의 연기는 칭찬을 받았지만, 영화의 대본과 연출에는 비판을 받았습니다. 비평가들은 영화가 코미디와 드라마의 균형을 맞추려고 노력하지만 때때로 깊이 있는 이야기를 전달하는 데는 부족하다고 언급했습니다.
엇갈리는 비판적인 반응에도 불구하고, '가족이라서 문제입니다'는 관객들에게 인기를 끌었습니다. 넷플릭스 공개와 동시에 2,000만 뷰가 넘는 관객들을 끌어 모으며, 출시 주말에 넷플릭스 오리지널 1위 영화를 달성했습니다. 사랑, 가족, 그리고 개인적인 성장이라는 관련성 있는 주제들이 할리우드 스타 배우들의 출연과 결합되어 관객들에게 반향을 일으켰습니다.
특히 레일라 역의 캐시 베이츠의 연기는 영화에 깊이와 유머를 더한 것으로 호평을 얻었습니다. 비평가들은 다른 배우들보다도 그녀의 캐릭터에 따뜻함과 상대성을 가져다주는 능력을 칭찬했습니다. 캐시 베이츠, 니콜 키드먼, 그리고 조이 킹 사이의 만남은 영화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들로 꼽힙니다.
'가족이라서 문제입니다'는 로맨틱 코미디와 더 깊은 가족 드라마를 혼합하려고 시도하는 영화로, 니콜 키드먼, 잭 에프론, 조이 킹의 강력한 연기는 이중 장르의 균형을 맞추는 도전을 탐색합니다.
진심 어린 가족 이야기와 로맨틱 코미디 두 가지를 혼합하여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영화 라인업에 주목할 만한 영화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사랑, 가족, 그리고 개인적인 성장의 복잡성을 탐구하는 영화에 관심이 있다면 킬링타임용으로 가볍게 좋은 영화입니다. 예측 가능한 줄거리와 결말은 다소 아쉽지만, 할리우드 스타 배우들 간의 케미스트리와 조연 배우들의 따뜻함을 느끼고 싶다면 지금 바로 넷플릭스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댓글